슬기로운 사냥을 위한 실전 노하우

3 min read

목차




펫페어 사냥에 나서기로 결심했다면

누구에겐 연례 행사이며 또 누구에겐 미지의 세계인 그것, 개·고양이와 함께 살고 있다면 한 번쯤 고려 해보았을 그것, 바로 펫페어. 개와 고양이를 위한 시중의 수많은 제품을 한 자리에서 둘러볼 수 있다니 자나깨나 우리 아이 생각하는 사람들이라면 혹할 만한 행사임이 분명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박람회가 그러하듯 펫페어도 결코 호락호락하지 않아요. 실제로 펫페어 현장은 카오스 그 자체이며, ‘한 번 구경 가볼까?’하는 막연한 기대로 나서면 본전도 못 찾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렇다면 수많은 업체와 인파 속에서 사냥에 성공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입사 전과 후, 다년간 국내외 펫페어 사냥에 임하며 각종 시행착오를 겪은 퍼플 팀원들의 의견을 모아보았습니다.



슬기로운 펫페어 사냥을 위한 7가지 팁

케이펫 페어, 킨텍스, 세텍, 궁팡, 궁디팡팡, 펫페어, 퍼플스토어, 꿀팁

퍼플 MD가 추천하는 펫페어 지참물

  1. 타겟 부스를 표시한 일정표와 배치도
  2. 목줄, 이동장, 배변봉투, 배변패드
  3. 이벤트 참여를 위한 이동식 배터리
  4. 빈 캐리어
  5. 생수 1병, 아이를 위한 물그릇
  6. 정확한 사이즈 파악을 위해 우리 아이가 평소에 입는 옷 1벌
    (혹은 가슴, 목둘레, 등 길이, 앞다리둘레 미리 측정)


여러분의 평화로운 사냥을 기원하며

만사가 그러하듯 펫페어 역시 유비무환(有備無患), 미리 대비하면 많은 걱정과 수고를 덜 수 있어요. 뚜렷한 타겟 설정과 적절한 채비, 선택과 집중을 통해 최단 시간 최대 효율의 사냥이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우리 아이도 함께 가기로 정했다면 득템보다는 안전이 우선임을 절대 잊지 말아야 해요.

소중한 주말, 우리 아이를 위해 기꺼이 인파 속으로 몸을 던지는 사랑과 열정에 경의를 표하며 위의 방법이 여러분의 사냥이 평화로워지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 퍼플잼의 모든 콘텐츠는 '콘텐츠산업진흥법'에 따라 제작 또는 갱신 일로부터 5년간 보호됩니다. 상업적 목적으로 무단 복제, 모방 시 법적인 처벌을 받습니다.
・ 콘텐츠의 명칭: 상품설명 구성 및 내용, 이미지, 영상, 컨텐츠, 디자인
・ 콘텐츠 제작자: 주식회사 퍼플네스트

희양산